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키장 패션, 명품 스키웨어, 연예인 스키복, 스노우부츠, 연예인 스노우부츠
    라이프스타일 2020. 10. 9. 20:34

     

    모델 비카 팔리에바

     

    찬 바람이 꽤 불면서 올해 추위가 조금 빨리 다가온 것 같습니다. 겨울 스포츠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스키이고 장비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스키복도 슬슬 준비해야 할 시기가 왔어요. 미리 구입하지 않으면 인기 있는 모델은 금방 품절되니 지금부터 다양한 브랜드를 둘러보고 서둘러 구입하세요. 

     

    몽클레어 그레노블

    대표적인 명품 스키 브랜드인 몽클레어 그레노블, 패셔니스타 올리비아 팔레르모와 그녀의 남편 요하네스 휴블은 매년 겨울 스위스 생모리츠로 스키를 타러 갈 만큼 스키를 사랑하는 커플인데요, 스키복부터 헬멧까지 몽클레어 제품을 애용합니다. 

     

     

    올리비아 팔레르모
    올리비아 팔레르모 & 요하네스 휴블

     

    올리비아 팔레르모가 착용한 몽클레어 스키복은 그레노블라인중 가장 고가인 퍼 디테일이 있는 제품이에요. 몽클레어 헬멧은 헬멧 전문 브랜드 카스크(KASK)에서 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카일리 제너 & 킴 카다시안

     

    카일리 제너와 킴 카다시안도 몽클레어 그레노블을 입은 모습이 스키장에서 자주 포착되었는데요, 이렇게 딸이랑 컬러를 맞춰 입으니까 너무 예쁘네요. 

     

     

    배우 한지혜

     

    국내 연예인의 몽클레어 착용 사진도 빼놓을 수 없겠죠? 수준급의 스키 실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진 배우 한지혜 씨.

     

     

    제시카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역시 스키장을 자주 찾는 걸로 알려졌는데 몽클레어랑 퓨잡을 자주 입는다고 해요. 

     

    펜디

    패션 하우스 펜디에서도 매 겨울 시즌을 겨낭해 스키복을 출시하고 있어요. 워낙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이기 때문에 멀리서도 눈에 확 들어와 자기만의 개성을 드러내기에 좋죠. 

     

    케이티 페리 (좌) 카일리제너 (우)
    키아라 페라그니

     

    키아라 페라그니의 펜디 스키복, 레드 컬러가 하얀 눈 위에서 눈에 확 들어오겠네요. 

     

    퓨잡

    몇 년 전 라코스테에서 인수하면서 굉장히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 퓨잡, 우리나라에서는 제시카 기은세 씨가 퓨잡 스키복을 입은 모습을 자주 보여줬어요. 그리고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전지현 씨가 입고 나오면서 처음 우리나라에 대중적으로 알려지게 된 계기가 됐죠. 

     

    전지현

     

    전지현 is 뭔들이죠.. 뭘 입어도 다 예쁜 언니. 

     

     

     

    몇 년 전부터 올인원 스키복이 유행을 하고 있는데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역시 퓨잡 올인원 스키복을 입었네요. 

     

     

    크리스탈 & 제시카

     

    제시카 & 크리스털의 퓨잡 스키복 트윈룩

     

    퍼펙트 모먼트

    샤모니 베이스 브랜드의 퍼펙트 모멘트는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만족시키는 스키복 브랜드예요. 재미있는 패턴과 컬러감으로 유명하고 인플루언서 기은세 씨가 애용하는 브랜드죠. 

     

    기은세 
    키아라 페라그니

     

    매년 돌로미티로 스키여행을 떠나는 키아라 페라그니도 퍼펙트 모먼트 스키웨어를 입었네요

     

    코르도바

    해성처럼 등장한 스키웨어의 올인원 유행의 대표주자 코르도바예요, 슬로프 위에서는 물론 아프레 스키에서도 안성맞춤인 너무나 스타일리시한 제품들이 많아요. 많은 셀러브리티의 사랑을 받고 있고 개인적으로 요즘 스키웨어 중 제일 예쁜 거 같아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올인원으로 선택의 폭이 정말 넓어요.

     

     

     

    사실 요즘 스키장 가면 몽클레어랑 퓨잡은 너무 많이 보여서 가끔 같은 옷을 입은 사람도 만나 조금 민망할 때도 있는데 아직 국내 스키장에서 코르도바 스키웨어 입은 사람은 못 본거 같으니 이번에는 조금 새로운 스키웨어를 구입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코르도바 홈페이지 한번 둘러보세요.

     

    그리고 스키장에서 빠질 수 없는 스노우 부츠, 종류도 다양하고 많아 막상 구입해야 할 때 고르기 어렵죠?

    그럴 때 문부츠를 구입하시면 실패 없어요, 따듯하고 방수 기능 탁월하고 미끄럽지도 않고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출시되기 때문에 스키웨어에 맞춰 구입하시면 만족하실 거예요. 보그너, 몽클레어 스노우부츠도 모두 문부츠에서 제작 하니 품질 역시 만족하실거에요. 

     

     

     

    게다가 대부분의 제품이 $150~$200 대라 가격도 너무 착해요.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이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여서 어떤 겨울 룩에도 잘 어울리고 타 브랜드 스노우 부츠에 비해 미끄럼도 가장 덜 하답니다. 만약 아직 문부츠가 없으시다면 올 겨울을 대비해서 구입하시면 후회 안 하실 거예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